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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지서송달지(실거주지) 변경·해지 신청 내역

고지서송달지(실거주지) 변경·해지 신청 내역

고지서를 받으실 송달지(실거주지)를 변경하실려면 서비스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고지서송달지(실거주지) 변경 내역보기 ※ 서비스 처리현황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알립니다.
  • 1. 고지서송달지(실거주지) 신청 시 고지서는 신청하신 송달지(실거주지)로 발송됩니다.
  • 2. 고지서를 실거주지로 발송하였으나 연속 2회 반송된 경우에는 이후 발행분부터 납부의무자의 주민등록상 주소로 발송됩니다.
  • 3. 고지서송달지(실거주지) 신청은 납부편의 제공을 위한 민원 서비스로 고지서 이외의 우편물에는 적용되지 않음을 안내드립니다.
  • 4. 해당월 정기고지서 발송 이후에는 고지서송달지(실거주지) 인터넷 신청이 불가하니 가까운 지사를 방문하시거나,
    고객센터(1577-1000)를 통해서 상세내용을 확인하신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매월 1일부터 18일까지 인터넷 신청 가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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